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인터넷 창 기본화면/새창을 랜덤 성경구절(또는 원하는 사이트)이 뜨게 하기 (크롬 기준)

2021. 3. 17.

1. 아래 크롬 확장프로그램 설치합니다. 크롬엔 새창을 원하는 사이트로 설정하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해당 기능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chrome.google.com/webstore/detail/new-tab-redirect/icpgjfneehieebagbmdbhnlpiopdcmna

 

New Tab Redirect

Allows a user to provide the URL of the page that loads in a new tab.

chrome.google.com

 

2. 설치후 아래와 같이 퍼즐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 "New Tab Redirect" 프로그램의 옵션으로 들어갑니다.

 

 

3. 아래에 원하는 페이지의 주소를 붙여넣습니다.( dailyverses.net/random-bible-verse-picture ). 그 아래 옵션에 체크를 해주어야 새 창을 열었을때  해당 페이지가 보이면서도 커서가 주소창에 위치하면서 바로 주소나 검색어 입력이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4. 설정 완료후 새 창을 열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랜덤으로 성경 구절 이미지를 띄어주는 사이트입니다. 열때마다 랜덤으로 바뀌어서 좋습니다.

5. 새창을 열 때 뿐 아니라 크롬 브라우저 시작할때도 동일한 화면이 보이기 원하면 크롬의 설정(Setting) 화면 맨 아래 On startup 에서 "Open the New Tab page"를 선택합니다.

 

 

끝 ^^

 

 

 

 

댓글